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·불만과 문의사항,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,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(09:00~18:00 토, 일, 공휴일 제외)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, 전화번호,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너무감사합니다 항상
작성자 : 정민성작성일 : 2023-02-19조회 : 533
어머니를 제가직접 돌봐주지 못해 가슴이 아프지만
강북실버복지센터가 있어서 마음을 놓습니다
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간호팀장님 너무 감사합니다
저희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고 진심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^_^